본문으로 이동

FAQ

FAQ 전체글

Total : 18 (1/2 Page)
FAQ 게시물 목록
번호분류제목보기
1 객실 예약 객실 예약 내역을 변경/취소하고 싶습니다.

◦ 객실 예약 내역 변경/취소는 사무국에서 반영해드리고 있습니다. [1:1 문의] 게시판을 통해 변경/취소하고자 하시는 객실의 “호텔명, 객실 타입, 투숙 일정, 투숙 인원”을 작성/등록해주시면 사무국에서 반영 후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.

※ 예약 변경의 경우 변경 전/후 내역 모두 기재 요망



2 미팅&상담 신청 지정된 미팅&상담 테이블 외에 별도 장소가 있나요?

◦ 미팅 대기장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습니다.

◦ 1층, 2층, Outdoor 미팅 대기장에 배치된 공용 테이블을 활용하여 미팅&상담을 별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
3 미팅&상담 신청 확정된 미팅 일정을 취소/변경하고 싶습니다.
◦ 반드시 상대 기관 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변경/취소하고자 하시는 내용을 모두 작성/등록해주시면 사무국에서 반영 후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.
4 미팅&상담 신청 미팅&상담 중복 신청 건에 대해 취소하고 싶습니다.

◦ 미팅&상담은 신청 시 실시간으로 상대 기관에게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.

◦ 상대 기관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상대 기관 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[1:1 문의] 게시판을 통해 취소 요청 내용을 작성/등록해주시면 사무국에서 반영 후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5 참가비 납부 전자계산서 발행 완료 메일을 받았는데 해당 계산서를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.

◦ 인터비즈 포럼 홈페이지에 연동된 전자계산서 발행 시스템상 계산서는 익일 오후 3시에 국세청으로 전송되어 그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◦ 계산서 당일 전송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무국으로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6 참가비 납부 참가비 납부를 완료했는데 참여 기업 현황 등의 정보 열람 권한이 없다고 합니다.

◦ 참가비 납부 후 사무국에서 입금 확인까지 약 24시간이 소요됩니다.

◦ 상기 소요시간 경과 후에도 동일한 안내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사무국으로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7 참가비 납부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가 필요합니다.
◦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는 요청하시는 기관 대상으로만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해당 서류가 필요하신 경우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8 참가비 납부 참가비 납부를 위하여 조직위 사무국(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)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.
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 사본은 [인터비즈 홈페이지 - 등록신청 - 참가등록비]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9 참가 등록/신청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&투자포럼 참가확인증이 필요합니다.
◦ 참가확인증은 행사 종료 후 요청하시는 기관 대상으로만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행사일 이후 [1:1 문의]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10 참가 등록/신청 현장 등록도 가능한가요?
◦ 가능합니다. 다만, 현장 등록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빠른 대응이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사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11 참가 등록/신청 2가지 유형(공급자, 수요자, 컨설팅, 기타) 이상으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한가요?
◦ 가능합니다. 사무국의 확인 및 별도의 절차가 필요하오니 사무국으로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12 참가 등록/신청 당사는 스타트업기업인데 참가 등록 시 인터비즈 포럼 홈페이지에 안내된 스타트업기업 참가비로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.

◦ 스타트업기업 참가비 할인은 “업력 7년 이내(등록 마감일 기준, 2017년 6월 이후 창업 기업)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(사업자등록증명 등)”를 제출한 기업에 한하여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. 참가등록 시 증빙자료 업로드 창을 통해 관련 자료를 업로드해주시면, 사무국 확인 후 참가비를 조정해드리겠습니다.

◦ 다만, 스타트업기업 참가비 할인 혜택은 “공급자/수요자/컨설팅” 유형 참여기관에 한해서만 적용되며, “기타” 유형으로 참가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

13 참가 등록/신청 참가등록 완료를 하였는데 기관 정보/참가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◦ [1:1 문의] 게시판을 통해 변경하실 기관/참가자 정보를 작성/등록해주시면 사무국에서 반영 후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.

※ 참가자 정보 변경이란? : 기존 등록되어있는 참가자의 직위, 휴대폰 번호 등 정보 일부 변경을 말함


14 참가 등록/신청 참가등록 완료를 하였는데 참가자를 추가/변경 등록하고 싶습니다.

◦ [1:1 문의] 게시판을 통해 추가/변경 등록하실 참가자의 “기업/기관명, 부서, 성명, 직위, 휴대폰번호, 이메일 주소” 정보를 작성/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
◦ 추가 등록 인원에 대한 참가비 전자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, “마이페이지”에서 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※ 참가자 변경이란? : 기존 참가 등록은 ○○○으로 하였으나, □□□이 대신 참석하여 모든 정보가 변경될 때를 말함


15 참가 등록/신청 기관 담당자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◦ [1:1 문의] 게시판을 통해 변경하실 기관 담당자의 “기업/기관명, 부서, 성명, 직위, 휴대폰번호, 사무실번호, 이메일 주소” 정보를 작성/등록해주시면 사무국에서 반영 후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.
FAQ 게시물 검색
검색첫페이지 

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 & 투자포럼 조직위원회
사무국 주소 : (07230)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14가길 24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
대표전화 : 02-525-3108팩스 : 02-525-3109전자우편 : interbiz@kdra.or.kr웹사이트 : https://www.interbiz.or.kr
Copyright © 2007~2024. All rights reserved by Executive Office of The Interbiz Bio-Partnering & Investment Forum Organizing Committee. All data and photo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.